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항공사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규모와 ESG 적합도의 조절효과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고객공격행동이 근로자들의 직장 내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전환기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의 당면과제와 성장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 전문가 대상 심층면접 및 IPA 활용 소집단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산업 통계조사의 개선방안 탐색을 위한 질적 연구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5년 2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나스미디어]2025년 2월 MEDIA AD ISSUE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리서치애드]2024년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