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자료요약
이커머스 시장 성장의 촉매제가 된 팬데믹
커머스 사업자별 치열한 시장 선점 경쟁
단계적 일상 화복에 따른 옴니채널 전략 중요성 증대
-
즉시 배송 '퀵커머스' 유통 물류 혁신 기반 부상
다양한 사업자 진입으로 퀵커머스 시장 급성장
이커머스 시장 견인한 '버티컬 커머스'주목
전문성 및 편의성 기반 고객 락인 통한 성장 기대
오프라인 매장의 변모, 체험형 공간으로 전환
온, 오프라인 융합 통해 지속적인 집객 효과 기대
온라인 플랫폼 활성화 따른 리커머스 시장 성장
서비스 고도화 및 세분화로 리커머스 시장 진화 기대
커머스 사업자별 치열한 시장 선점 경쟁
단계적 일상 화복에 따른 옴니채널 전략 중요성 증대
-
즉시 배송 '퀵커머스' 유통 물류 혁신 기반 부상
다양한 사업자 진입으로 퀵커머스 시장 급성장
이커머스 시장 견인한 '버티컬 커머스'주목
전문성 및 편의성 기반 고객 락인 통한 성장 기대
오프라인 매장의 변모, 체험형 공간으로 전환
온, 오프라인 융합 통해 지속적인 집객 효과 기대
온라인 플랫폼 활성화 따른 리커머스 시장 성장
서비스 고도화 및 세분화로 리커머스 시장 진화 기대
목차
Part 1. 팬데믹 이후 커머스 시장의 변화
01 이커머스 시장 확대
02 커머스 사업자별 현황
03 옴니채널 소비 본격화
Part 2. 엔데믹 시대, 주목할 커머스 유형별 전략 분석
01 퀵커머스 : 오프라인 매장과 이커머스의 장점 결합
02 버티컬 커머스 : 온라인 플랫폼의 전문성 강화
03 체험형 커머스 : 오프라인 매장의 진화
04 리커머스 : 온라인 리셀 플랫폼 활성화
01 이커머스 시장 확대
02 커머스 사업자별 현황
03 옴니채널 소비 본격화
Part 2. 엔데믹 시대, 주목할 커머스 유형별 전략 분석
01 퀵커머스 : 오프라인 매장과 이커머스의 장점 결합
02 버티컬 커머스 : 온라인 플랫폼의 전문성 강화
03 체험형 커머스 : 오프라인 매장의 진화
04 리커머스 : 온라인 리셀 플랫폼 활성화
리커머스
퀵커머스
옴니채널
버티컬커머스
체험형커머스
이커머스
나스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