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팬덤 타겟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 '팬더스트리'시장
· '팬덤타겟'정의
02. 미디어 이용 행태로 본 팬덤 타겟의 특성
· MORE MOBILE: 모바일 중심의 콘텐츠 이용 활발
· ME-CONOMY: '나'의 만족을 위한 경제활동에 적극적
· VIDEO FIRST: 동영상 친화적인 비디오-퍼스트세대
· FANSUMER: 적극적인 참여자로 팬덤의 역할 확대
03. 팬덤 타겟 공략 시 맞춤 매체
· 인스타그램: 이미지·동영상 공유 중심 소셜미디어
· 유튜브: 국내외 최대 규모 No.1 동영상 플랫폼
· 트위터: 실시간 정보 공유 특화 소셜 미디어
· VLIVE: 스타라이브 방송 제공 동영상 플랫폼
· 기타 매체: 최애돌, 뮤빗, 아이돌챔프, 팬플러스
· '팬더스트리'시장
· '팬덤타겟'정의
02. 미디어 이용 행태로 본 팬덤 타겟의 특성
· MORE MOBILE: 모바일 중심의 콘텐츠 이용 활발
· ME-CONOMY: '나'의 만족을 위한 경제활동에 적극적
· VIDEO FIRST: 동영상 친화적인 비디오-퍼스트세대
· FANSUMER: 적극적인 참여자로 팬덤의 역할 확대
03. 팬덤 타겟 공략 시 맞춤 매체
· 인스타그램: 이미지·동영상 공유 중심 소셜미디어
· 유튜브: 국내외 최대 규모 No.1 동영상 플랫폼
· 트위터: 실시간 정보 공유 특화 소셜 미디어
· VLIVE: 스타라이브 방송 제공 동영상 플랫폼
· 기타 매체: 최애돌, 뮤빗, 아이돌챔프, 팬플러스
#나스미디어
#8월
#팬더스트리
#팬덤타겟
#미디어
#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