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호 [2020년 8월] 로드 투 팬덤_연예인/아이돌 팬덤 타겟 가이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1 pages| 2020.08.21| 파일형태 :
조회 314 다운로드 1
목차
01. 팬덤 타겟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 '팬더스트리'시장
· '팬덤타겟'정의

02. 미디어 이용 행태로 본 팬덤 타겟의 특성
· MORE MOBILE: 모바일 중심의 콘텐츠 이용 활발
· ME-CONOMY: '나'의 만족을 위한 경제활동에 적극적
· VIDEO FIRST: 동영상 친화적인 비디오-퍼스트세대
· FANSUMER: 적극적인 참여자로 팬덤의 역할 확대

03. 팬덤 타겟 공략 시 맞춤 매체
· 인스타그램: 이미지·동영상 공유 중심 소셜미디어
· 유튜브: 국내외 최대 규모 No.1 동영상 플랫폼
· 트위터: 실시간 정보 공유 특화 소셜 미디어
· VLIVE: 스타라이브 방송 제공 동영상 플랫폼
· 기타 매체: 최애돌, 뮤빗, 아이돌챔프, 팬플러스
#나스미디어 #8월 #팬더스트리 #팬덤타겟 #미디어 #매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