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호 [2020년 3월] 건강기능식품 광고 성공 사례 분석- 홍삼원, 비맥스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20.04.28| 파일형태 :
조회 209 다운로드 0
목차
ISSUE CHECK
·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 건강관리 이슈 증가로 성장 전망
· 건강기능식품 소비 행태 - 정보 검색 및 구매는 '온라인'중심
· 2020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 특정 타깃 맞춤형 제품의 증가
 
CASE STUDY
· 정관장 - 남성 직장인 타깃 대상 '홍삼원' 동영상 광고 캠페인
· 녹십자 - 동영상 매체를 활용한 '비맥스' 인지도 강화 캠페인
나스미디어 홍삼원 비맥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