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SSUE CHECK
·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 건강관리 이슈 증가로 성장 전망
· 건강기능식품 소비 행태 - 정보 검색 및 구매는 '온라인'중심
· 2020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 특정 타깃 맞춤형 제품의 증가
CASE STUDY
· 정관장 - 남성 직장인 타깃 대상 '홍삼원' 동영상 광고 캠페인
· 녹십자 - 동영상 매체를 활용한 '비맥스' 인지도 강화 캠페인
·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 건강관리 이슈 증가로 성장 전망
· 건강기능식품 소비 행태 - 정보 검색 및 구매는 '온라인'중심
· 2020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 특정 타깃 맞춤형 제품의 증가
CASE STUDY
· 정관장 - 남성 직장인 타깃 대상 '홍삼원' 동영상 광고 캠페인
· 녹십자 - 동영상 매체를 활용한 '비맥스' 인지도 강화 캠페인
나스미디어
홍삼원
비맥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