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7월 나스미디어 미디어 이슈
자료요약
1. 네이버 - 신규 광고상품 출시
1) 홈브랜딩보드 박스+형
2. 야후 - 신규 크리에이티브 기법
1) 메인 H 4등분 별도영역 확장배너
2) 메인 스페셜 플로팅 AD 배너
3) 메인 H 스페셜 익스팬도 배너
4) 메인 H 스페셜 배너
5) 메인 H 플로팅 + 풀스크린 배너
6) AD-linking 배너
7) 뉴스 LREC Fan AD 배너
1) 홈브랜딩보드 박스+형
2. 야후 - 신규 크리에이티브 기법
1) 메인 H 4등분 별도영역 확장배너
2) 메인 스페셜 플로팅 AD 배너
3) 메인 H 스페셜 익스팬도 배너
4) 메인 H 스페셜 배너
5) 메인 H 플로팅 + 풀스크린 배너
6) AD-linking 배너
7) 뉴스 LREC Fan AD 배너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미디어이슈
포털사이트
인터넷광고
온라인광고
광고상품
포털사이트광고
배너광고
온라인매체
인터넷매체
네이버
야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