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08.10.15| 파일형태 :
조회 1356 다운로드 5
자료요약


Case 1 : 기아자동차 - 포르테

- 신차 런칭 고지와 인지도 형성을 위해 바이럴 동영상과 특수상품 활용


Case 2 : 미쓰비시 자동차 - 한국 런칭 캠페인

- 미쓰비시 자동차 한국 런칭 캠페인으로 브랜딩에 주력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기아자동차 포르테 자동차 런칭광고 바이럴마케팅 특수상품 미쓰비시 브랜딩전략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