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09.09.15| 파일형태 :
조회 2286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Case 1 : 아모레퍼시픽 - 헤라옴므 매직스킨 에센스

- 일고정 상품과 동영상 노출이 가능한 배너를 활용하여 브랜드 영상 및 제품 정보 전달


Case 2 : 캐리비안베이 - 캐비댄스

- 캐비댄스 TV CF 동영상 확산을 통한 캐리비안 베이 인지도 및 선호도 상승 유도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아모레퍼시픽 헤라옴므 일고정상품 동영상노출 배너광고 캐리비안베이 캐비댄스 바이럴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