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아모레퍼시픽 - 헤라옴므 매직스킨 에센스
- 일고정 상품과 동영상 노출이 가능한 배너를 활용하여 브랜드 영상 및 제품 정보 전달
Case 2 : 캐리비안베이 - 캐비댄스
- 캐비댄스 TV CF 동영상 확산을 통한 캐리비안 베이 인지도 및 선호도 상승 유도
- 일고정 상품과 동영상 노출이 가능한 배너를 활용하여 브랜드 영상 및 제품 정보 전달
Case 2 : 캐리비안베이 - 캐비댄스
- 캐비댄스 TV CF 동영상 확산을 통한 캐리비안 베이 인지도 및 선호도 상승 유도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아모레퍼시픽
헤라옴므
일고정상품
동영상노출
배너광고
캐리비안베이
캐비댄스
바이럴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