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0.05.17| 파일형태 :
조회 2183 다운로드 14
자료요약

Case 1 : 파나소닉 - 동계올림픽 공식 스폰서

- 동계 올림픽 공식 스폰서를 통한 신제품 카메라 GF-1 브랜드 인지도 증대


Case 2 : 아이오페 - 다시쓰는 여자 이야기

- 빅 포탈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하여 대대적인 이벤트 고지 및 유저 참여 유도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광고사례 사례분석 파나소닉 동계올림픽 GF1 카메라홍보 아이오페 화장품 빅포탈브랜딩 이벤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