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미디어 트렌드 전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7 pages| 2014.02.19| 파일형태 :
조회 3977 다운로드 38
자료요약
1.미디어 이용 행태
-스크린에 하루 종일 몰입하는 ‘스크린에이저’
-콘텐츠 유통에 따른 Value Chain 변화

2.2014 스포츠 빅이벤트
-스포츠 빅이벤트 유무선 채널 경쟁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실시간 마케팅 활동 주목

3.TV콘텐츠의 소비 경로 확대
-TV 콘텐츠의 이용 경로 다변화
-TV콘텐츠와 연결되는 Pre-roll 광고 활성화

4.스마트콘텐츠 시장의 성장
-스마트기기의 보편화에 따라 스마트콘텐츠 주목
-스마트콘텐츠 지속적으로 성장 예정
-스마트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5.디지털 미디어 기반 콘텐츠 등장
-SNS드라마, 스마트기기 최적화된 콘텐츠

6.콘텐츠 최적화 플랫폼 등장
-모바일 최적화 된 콘텐츠 플랫폼의 등장

7.크로스미디어 마케팅 확대
-이종매체 결합된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증대
-크로스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활동 시도

8.네이티브 광고
-매체와 광고간의 결합, 네이티브 광고 주목
-SNS플랫폼을 중심으로 다양한 광고상품 등장
-콘텐츠와 결합한 형태의 네이티브 광고

9.소규모 그룹 대상 SNS 플랫폼
-소규모 이용자만 소통할 수 있는 SNS 인기

10.시간 제한 기능 SNS 플랫폼
-‘밴드’를 중심으로 폐쇄형 SNS시장 성장
-시간 제한으로 공유하는 특화된 SNS앱
목차
-미디어 트렌드 개요 및 구성
1.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2.콘텐츠 소비의 변화
3.콘텐츠 기반 광고 상품 개발 가속화
4.폐쇄형 SNS 시장
미디어 스크린에이저 콘텐츠 실시간 SNS 디지털 플랫폼 스마트콘텐츠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