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외 4개 캠페인
자료요약
-스포티지 R 신차 출시 이슈화 및 캠페인 도달률 확보를 위해 Facebook과 연계된 '테마 Like' 이벤트 진행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매체를 병행하여, 캠페인 이슈화 및 도달률 확보함
-매체는 포털(네이버,다음)과 타겟매체(네이트온, 인터웍스, CGV, 맥스무비), 모바일(아담,MAN,T-AD등)로 구성하여 집행
-높은 캠페인 예산 및 다양한 매체지면의 운용으로 우수한 노출, 클릭 수치 달성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매체를 병행하여, 캠페인 이슈화 및 도달률 확보함
-매체는 포털(네이버,다음)과 타겟매체(네이트온, 인터웍스, CGV, 맥스무비), 모바일(아담,MAN,T-AD등)로 구성하여 집행
-높은 캠페인 예산 및 다양한 매체지면의 운용으로 우수한 노출, 클릭 수치 달성
목차
1. 기아자동차 - The New Sportage R 탄생
2. 대웅제약 우루사 - 전국 피로왕 선발대회
3. 기아자동차 - 2014년형 RAY 출시
4. 다음게임즈 - 삼국판타지 OBT
5. 에어아시아
2. 대웅제약 우루사 - 전국 피로왕 선발대회
3. 기아자동차 - 2014년형 RAY 출시
4. 다음게임즈 - 삼국판타지 OBT
5. 에어아시아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대웅제약
우루사
기아자동차
RAY
다음게임즈
삼국판타지
에어아시아
캠페인
사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