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외 6개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6 pages| 2013.10.24| 파일형태 :
조회 3992 다운로드 22
자료요약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에서 젊은 층의 타겟을 대상으로 마라톤 및 피트니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
-각각의 브랜드들의 이벤트와 정보를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고지하는 등 이벤트와 연동하여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
-나이키와 뉴발란스는 이벤트 참가신청을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디다스에서는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 함
-타겟층들의 트래픽이 높게 나타나는 페이스북의 댓글과 좋아요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 유도
목차
1.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사례
2. 필리핀 관광청 캠페인 사례
3. 소셜커머스 패러디 광고 사례
4. 페이스북 옥외 광고 연동 사례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페이스북 소셜커머스 필리핀 관광청 캠페인 광고 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