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비유명인 광고모델이 출연한 TV CM의 광고효과
한국CM종합연구소 |
한국CM종합연구소 |
4 pages|
2007.08.25|
파일형태 :
자료요약
전지현이 마시는 음료, 이영애가 사는 아파트, 장동건이 타는 자동차, 이효리 핸드폰 등등 브랜드명이 얼핏 떠오르지 않는 순간 우리는‘아 그거, 누가누가 광고하는거 있잖아’라는 말로 해당 제품과 브랜드를 연상하곤 한다. 브랜드와 광고모델이 동일시되는 순간이다. 따라서, 광고에서 모델선정은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만큼 중요하다.
광고
모델
TV
CM
효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