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과제
자료요약
소셜 미디어는 모든 기업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기업 소셜 미디어 활용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들에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1. 부정적 코멘트
2. 메시지를 컨트롤 할 수 없음
3. 타겟 오디언스들의 무시
4. 블로고스피어 및 온라인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1. 부정적 코멘트
2. 메시지를 컨트롤 할 수 없음
3. 타겟 오디언스들의 무시
4. 블로고스피어 및 온라인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목차
기업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접근전략 - 이중대 대표 (소셜링크)
소셜 커뮤니케이션의 과제 - 이종혁 교수 (광운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소셜 커뮤니케이션의 과제 - 이종혁 교수 (광운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전략
커뮤니케이션
소셜링크
인터넷
광고
유튜브
페이스북
타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