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_215_마켓트렌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2 pages| 2013.04.29| 파일형태 :
조회 749 다운로드 3
자료요약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2012년 12월 31일 지상파 방송이 아날로그 방송을 종료하고 디지털 방송으로 전환함


2. 디지털 방송
IPTV가 유료방송시장의 확장과 콘텐츠 유통 활성화, PP시장 성장 등 유료방송 시장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옴

3. 모바일
모바일 메신저와 연동할 소셜 게임이 급부상하면서, 메신저 각 게임 플랫폼으로서의 경쟁이 심화될 전망

4. OOH 미디어
지면 광고 일색이던 교통 수단 내 광고가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동영상 광고 매체로 확대되는 추세
목차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1) 지상파 방송의 디지털 전황 현황 및 전망
2) 2011년 방송콘텐츠 수출입 현황

2. 디지털 방송
1) IPTV가 유료방송시장에 가져올 긍정적 효과 2) 통신 3사, IPTV 시장 경쟁 본격화

3. 모바일
1) 모바일 메신저의 게임 플랫폼 경쟁 심화
2) 스마트폰 활용 모바일 쇼핑 이용 증가

4. OOH 미디어
1) 교통 수단 내 동영상 광고 매체의 활성화
2) 매장 입점형 디지털 사이니지의 다양화
3) 지하철 OOH, 단체 홍보용 매체로 부각
나스미디어 마켓트렌드 미디어 시장 광고 디지털 방송 모바일 OHH 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