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Anycall Studio’브랜드샵 전개 방향
자료요약
국내 휴대폰 시장은 지금 전쟁 중이다. 2004년 1월 번호이동성 제도의 도입에 따른 고객 확보와 유지를 위한 공방은 이동통신 업계를 초긴장 상태로 몰고 갔고, 휴대폰 제조사들은 앞다투어 저가폰 경쟁에 뛰어들면서 소위‘공짜폰’이 출현하기도했다.
목차
1. 휴대폰 시장은 전쟁 중(?)
2. 고객은 까다로워지고 있다
3. 유통이 변하고 있다
4. 이동통신사 브랜드샵 운영 현황
5. 애니콜 스튜디오 오픈
6. 애니콜 스튜디오 구성 및 운영
7. 애니콜 스튜디오 활용 방안
8. 유통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위상 강화
2. 고객은 까다로워지고 있다
3. 유통이 변하고 있다
4. 이동통신사 브랜드샵 운영 현황
5. 애니콜 스튜디오 오픈
6. 애니콜 스튜디오 구성 및 운영
7. 애니콜 스튜디오 활용 방안
8. 유통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위상 강화
위성DMB
2005년
카메라폰
유통
브랜드
마케팅
이동통신사
대기업
SKT
KTF
LGT
아이덴티티
소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