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브랜드
자료요약
최근 레저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스포티즘, 케포츠라는 용어뿐만 아니라 레저와 스포츠를 즐기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 브랜드를 선호하는 매스티지(Masstige)라는 용어까지 등장하고 있다. 이런 용어의 등장은 대체적으로 아웃도어(Outdoor)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지향하는 계층이 늘어나고 다른 연관 산업과 융합되면서 레저관광, 레저단지, 레저스포츠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발전을 하게 된다.
목차
1. 레저에 관한 단상(斷想)
2. 레저와 산업의 연관성
3. 레저에 관한 소비자의식
4.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變化
5. 브랜드터치포인트(Brand Touch Point)
6. 레저산업에서 브랜드마케팅
7. 레저산업에서의 브랜드오해
2. 레저와 산업의 연관성
3. 레저에 관한 소비자의식
4.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變化
5. 브랜드터치포인트(Brand Touch Point)
6. 레저산업에서 브랜드마케팅
7. 레저산업에서의 브랜드오해
레저산업
스포티즘
케포츠
브랜드
매스티지
아웃도어
레저산업의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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