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뉴시니어] 나이가 들어도 '우아함'과 '품위' 잃지 않는 뉴시니어 (New Senior)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2월 호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자료요약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목차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02. 조사 기간
03. 조사 방법
02. 조사 기간
03. 조사 방법
나스미디어
5월
타겟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