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자료요약
1.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