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 럭셔리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현황
인크로스 | 인크로스미디어 | 22 pages| 2022.03.28| 파일형태 :
조회 1012 다운로드 0
자료요약
2022.02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 럭셔리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현황>
: 럭셔리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품격을 지키는 방법

[서론]
- 파격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도하는 럭셔리 브랜드들
- 럭셔리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매출에도 영향 있었을까?

[본론]
- 럭셔리 브랜드가 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정보 찾기 때문
- 젊어지는 럭셔리 브랜드 ? 구매력 있는 ‘영리치’들의 등장
- 더 젊은 타깃을 목표로 하는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들다
- 럭셔리 브랜드들이 세운 전략 3가지:
① SNS - 디올, 샤넬 / 루이비통, JW앤더슨
② 온라인 쇼핑 채널 확보 - 에르메스, 루이비통, 피아제, 프라다
③ 젊은 타깃 공략을 위한 리브랜딩과 리포지셔닝
---리브랜딩) 루이비통X리그오브레전드
---리포지셔닝) 구찌X제페토, 구찌X테니스클래시, 루이비통X비디오게임, 디올X제페토, 펜디XVR스토어, 발렌시아가X포트나이트


[전망]
- 럭셔리에 대한 가치관이 달라지면서 마케팅 메시지가 달라질 것
- 럭셔리 브랜드, NFT 사업 확장 이어질 것
#인크로스 #마켓인사이트 #럭셔리 #디지털마케팅 #브랜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