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21년 12월, 교육관련 웹서비스(온라인교육)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81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메가스터디교육이 약 8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22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81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메가스터디교육이 약 8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22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SUMMARY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야나두
원어공
스피킹맥스
리서치애드
광고
웹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