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음식/조리 업종 트렌드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9 pages| 2022.03.25| 파일형태 :
조회 631 다운로드 0
자료요약
2022년 1월, 음식/조리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78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맥도날드가 약 5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19억 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SUMMARY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음식 조리 리서치애드 트렌드 맥도날드 유튜브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