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자료요약
2022년 1월, 음식/조리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78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맥도날드가 약 5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19억 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78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맥도날드가 약 5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19억 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SUMMARY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음식
조리
리서치애드
트렌드
맥도날드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