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자료요약
2022년 1월, 음식/조리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78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맥도날드가 약 5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19억 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78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맥도날드가 약 5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19억 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SUMMARY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음식
조리
리서치애드
트렌드
맥도날드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