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뷰티 업종 IPTV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22.03.24| 파일형태 :
조회 535 다운로드 0
자료요약
22년 뷰티 트렌드 01 : 홈뷰티 보편화에 따른 뷰티테크 두각
22년 뷰티 트렌드 02 친환경 비건뷰티 시장 성장세
뷰티 업종 IPTV광고 사례
CASE1. 주부 타겟 화장품 제품군 오디언스 타겟팅 활용
CASE2. 어드레서블 TV 광고로 뷰티 코어 타겟 집중
CASE3. 타겟팅 교차 적용 활용 타겟 접점 강화
CASE4. 양방향 광고상품 활용 홈쇼핑 시청 유도
#2022 #뷰티 #트렌드 #홈뷰티 #비건뷰티 #주부 #오디언스타겟팅 #코어 #교차 #홈쇼핑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