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2년 뷰티 트렌드 01 : 홈뷰티 보편화에 따른 뷰티테크 두각
22년 뷰티 트렌드 02 친환경 비건뷰티 시장 성장세
뷰티 업종 IPTV광고 사례
CASE1. 주부 타겟 화장품 제품군 오디언스 타겟팅 활용
CASE2. 어드레서블 TV 광고로 뷰티 코어 타겟 집중
CASE3. 타겟팅 교차 적용 활용 타겟 접점 강화
CASE4. 양방향 광고상품 활용 홈쇼핑 시청 유도
22년 뷰티 트렌드 02 친환경 비건뷰티 시장 성장세
뷰티 업종 IPTV광고 사례
CASE1. 주부 타겟 화장품 제품군 오디언스 타겟팅 활용
CASE2. 어드레서블 TV 광고로 뷰티 코어 타겟 집중
CASE3. 타겟팅 교차 적용 활용 타겟 접점 강화
CASE4. 양방향 광고상품 활용 홈쇼핑 시청 유도
#2022
#뷰티
#트렌드
#홈뷰티
#비건뷰티
#주부
#오디언스타겟팅
#코어
#교차
#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