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호 [2020년 8월] 일본 디지털 마케팅 시장 트렌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9 pages| 2020.08.21| 파일형태 :
조회 3764 다운로드 1
목차
01. 일본 미리보기
1) 인구와 경제
2) 천황과 종교
3) 일본어 특징
4) 지역별 특징
5) 일본 공휴일

02. 일본 문화와 광고
1) 일본인 특성
2) 일본 한류 트렌드
3) 최신 소비 트렌드
4) 주요 마케팅 시즌
5)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특징

03. 전통 매체 광고 시장의 변화
1) 일본 매체 이용 시간의 변화
2) 일본 TV 광고 vs 인터넷 광고
3) 일본 전통 4대 매체의 디지털 성장률
4) 일본 주요 방송사들의 디지털 영역 진출
5) 일본 신문/잡지 시장 현황
6) 일본 옥외광고 시장 현황

04. 디지털 광고 시장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2) 디지털 이용 현황
3) 동영상 광고 시장
4)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MCN
5)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6)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
#나스미디어 #8월 #일본 #디지털 마케팅 #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