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4호 [Case Study ] 여름 휴가 시즌 대비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노랑풍선/한국관광공사
목차
ISSUE CHECK
여행 시장 규모 - 국내 대비 해와여행 큰 폭 성장
해외여행 트렌드 - 자유여행 선호, OTA 이용 증가
국내여행 트렌드 - 맛집 탐방 위주의 '미식가 여행'
CASE STUDY
노랑풍선 - 웹 예능 형식의 장초수 광고 영상 조회수 확보
한국관광공사 -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봄 여행주간' 인지도 제고
여행 시장 규모 - 국내 대비 해와여행 큰 폭 성장
해외여행 트렌드 - 자유여행 선호, OTA 이용 증가
국내여행 트렌드 - 맛집 탐방 위주의 '미식가 여행'
CASE STUDY
노랑풍선 - 웹 예능 형식의 장초수 광고 영상 조회수 확보
한국관광공사 -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봄 여행주간' 인지도 제고
나스미디어
여행
노랑풍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