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호[Case Study ] 세로형 동영상 광고 집행 캠페인 분석 - 동아제약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8.07.17| 파일형태 :
조회 2887 다운로드 1
목차
ISSUE CHECK 
1. 모바일 동영상 시청 형태 
2. 모바일 세로형 동영상 콘텐츠 유형 
3. 모바일 세로형 동영상 광고 상품 
 
CASE STUDY 
1. 동아제약 - 각종 동영상 지면을 활용한 조회수 확보 캠페인 
2.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영화 레드스패로 예매 유도 캠페인
모바일 동영상 세로형 동영상 광고 집행 캠페인 동아제약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