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아모레퍼시픽/숨37)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6.05.18|
파일형태 :
자료요약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케이스 스터디
-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캠페인
- 숨37 시크릿 리페어 리뉴얼 출시
-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캠페인
- 숨37 시크릿 리페어 리뉴얼 출시
목차
Internet :
A. 아모레퍼시픽 -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2차 캠페인
B. 숨37 - 시크릿 리페어 리뉴얼 출시
A. 아모레퍼시픽 -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2차 캠페인
B. 숨37 - 시크릿 리페어 리뉴얼 출시
디지털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무궁화보습크림
무궁화
숨37
시크릿리페어
리뉴얼
캠페인
출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