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자료요약
- 유한킴벌리
이벤트 참여자 수 극대화 위한 비딩형 상품 및 타깃팅 적극 활용
짧은 기간 동안 유효 타깃에 집중 노출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 디오스김치톡톡
동영상 광고 노출 극대화를 통한 브랜딩 강화
이벤트 참여를 통한 브랜드 USP(독점제공) 인지 유도
이벤트 참여자 수 극대화 위한 비딩형 상품 및 타깃팅 적극 활용
짧은 기간 동안 유효 타깃에 집중 노출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 디오스김치톡톡
동영상 광고 노출 극대화를 통한 브랜딩 강화
이벤트 참여를 통한 브랜드 USP(독점제공) 인지 유도
목차
A. 유한킴벌리 - 좋은느낌좋은순면참숯토크콘서트
B.디오스김치톡톡 - LG전자디오스김치톡톡캠페인
B.디오스김치톡톡 - LG전자디오스김치톡톡캠페인
디지털
유한킴벌리
디오스
김치톡톡
좋은느낌
콘서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