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유한킴벌리/디오스김치톡톡)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6.04.25|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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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 유한킴벌리
이벤트 참여자 수 극대화 위한 비딩형 상품 및 타깃팅 적극 활용
짧은 기간 동안 유효 타깃에 집중 노출로 효과적인 결과 도출

- 디오스김치톡톡
동영상 광고 노출 극대화를 통한 브랜딩 강화
이벤트 참여를 통한 브랜드 USP(독점제공) 인지 유도
목차
A. 유한킴벌리 - 좋은느낌좋은순면참숯토크콘서트
B.디오스김치톡톡 - LG전자디오스김치톡톡캠페인
디지털 유한킴벌리 디오스 김치톡톡 좋은느낌 콘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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