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자료요약
- ‘인터넷 이용자’ 대상으로 매체 이용 행태, 주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및 광고 수용 행태 등을 조사하는 보고서입니다.
-검색, 쇼핑, 엔터테인먼트, 뉴스, 커뮤니케이션이 인터넷 이용의 주요 목적 PC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 간 차이를 보이며, 검색과 교육/학습을 제외한 전 영역에서 모바일 인터넷의 목적성이 더욱 높은 편
-검색, 쇼핑, 엔터테인먼트, 뉴스, 커뮤니케이션이 인터넷 이용의 주요 목적 PC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 간 차이를 보이며, 검색과 교육/학습을 제외한 전 영역에서 모바일 인터넷의 목적성이 더욱 높은 편
목차
(1) NPR(Netizen Profile Research) 소개
(2) 조사 내용
(3) 조사 설계
(4) 응답자 분포
(2) 조사 내용
(3) 조사 설계
(4) 응답자 분포
NPR
나스미디어
인터넷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