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모바일을 통한 포털 이용이 PC를 추월하며 주요 포털은 모바일 중심으로 서비스 개편 중에 있으며, 광고 효율 증대를 위해 띠배너 사이즈 확대와 네이티브 애드 상품 출시
-2015년, 분기별로 광고상품의 이슈를 확인한다. 또한 모바일 앱 마케팅의 성장과 국내 모바일 마케팅의 흐름을 보여준다.
목차
Intro.
2015년 분기별 주요 이슈
1.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는 포털 광고 상품
2.웹 컨텐츠 활용 광고 상품 지속 출시
3.프로그램 타겟팅 상품 온라인 동영상 시장 성장 견인
4.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에 의한 동영상 광고 상품 변화
5.스크린락 마케팅 상품의 고도화
6.카카오 서비스 확장 및 광고 플랫폼 통합 추진
7.비주얼 컨텐츠의 시대, ‘인스타그램’ 광고 국내 상륙
8.국내외 앱 마케팅 트렌드 진화와 ‘논리워드 CPI’ 상품 정착
9.모바일 애드네트워크 상품 내 타겟팅 고도화
2015년 분기별 주요 이슈
1.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는 포털 광고 상품
2.웹 컨텐츠 활용 광고 상품 지속 출시
3.프로그램 타겟팅 상품 온라인 동영상 시장 성장 견인
4.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에 의한 동영상 광고 상품 변화
5.스크린락 마케팅 상품의 고도화
6.카카오 서비스 확장 및 광고 플랫폼 통합 추진
7.비주얼 컨텐츠의 시대, ‘인스타그램’ 광고 국내 상륙
8.국내외 앱 마케팅 트렌드 진화와 ‘논리워드 CPI’ 상품 정착
9.모바일 애드네트워크 상품 내 타겟팅 고도화
나스미디어
광고상품이슈
광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