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프리메라의 Love the Earth 캠페인은 주목도 높은 매체 활용으로 타킷 커버리지를 극대화시켰다. 모바일 및 SNS 매체 적극 활용으로 효과적인 바이럴을 집행했다.
- 나이키의 우먼레이스 캠페인은 나이키 우먼레이스 참가자 대상으로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참가자의 이동동선에 맞춘 랩핑 진행으로 자연스러운 광고를 노출시켰다.
- 나이키의 우먼레이스 캠페인은 나이키 우먼레이스 참가자 대상으로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참가자의 이동동선에 맞춘 랩핑 진행으로 자연스러운 광고를 노출시켰다.
목차
- Internet : A.프리메라 - Love the Earth 캠페인
- OOH : B.나이키 - 우먼레이스 캠페인
- OOH : B.나이키 - 우먼레이스 캠페인
프리메라
나이키
캠페인
모바일
SNS
랩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