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5.07.31| 파일형태 :
조회 2514 다운로드 2
자료요약
- 프리메라의 Love the Earth 캠페인은 주목도 높은 매체 활용으로 타킷 커버리지를 극대화시켰다. 모바일 및 SNS 매체 적극 활용으로 효과적인 바이럴을 집행했다.
 
- 나이키의 우먼레이스 캠페인은 나이키 우먼레이스 참가자 대상으로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참가자의 이동동선에 맞춘 랩핑 진행으로 자연스러운 광고를 노출시켰다.
목차
- Internet : A.프리메라 - Love the Earth 캠페인
 
- OOH : B.나이키 - 우먼레이스 캠페인
프리메라 나이키 캠페인 모바일 SNS 랩핑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