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어느 새 우리들의 생활 속에 깊게 자리잡게 된 스마트폰의 보급은 모바일 광고의 성장을 급속도로 촉진 시켰다. 국내 시장이 아직까지는 초기 형성 단계라면 해외 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돌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는 국내 기업들의 해외 광고 시, 모바일 광고에 대해서도 충분히 고려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한 해외 모바일 마케팅 사례를 통해 해외 모바일 광고 시장은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목차
1. Smartphone의 시대를 열다
2. 2011년은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숙기
3.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브랜드 광고
4. 유비쿼터스 환경에 걸 맞는 필수 광고 플랫폼, 모바일
2. 2011년은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숙기
3.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브랜드 광고
4. 유비쿼터스 환경에 걸 맞는 필수 광고 플랫폼,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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