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5.04.27| 파일형태 :
조회 1585 다운로드 8
자료요약
A.미구하라 제품 판매 유도 캠페인
방문자수 및 주목도가 높은 포털 초기면 광고 상품 집행했다.
콘텐츠형 광고 상품을 통해 타깃의 자연스러운 캠페인 유입을 달성했다.
 
A. 세종 사이버 대학교 정시 모집 캠페인
IPTV를 중심으로 전방위적 오프라인 매체 동시 집행했다.
타깃 주요 특성을 활용한 전략적 매체 운영으로 유효 노출을 극대화시켰다.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A . 미구하라 제품 판매 유도 캠페인
-PTV : A . 세종 사이버 대학교 정시 모집 캠페인
미구하라 캠페인 포털 콘텐츠형 광고 세종 사이버 대학교 IPTV 타깃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