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목차
01. 일본 미리보기
1) 인구와 경제
2) 천황과 종교
3) 일본어 특징
4) 지역별 특징
5) 일본 공휴일
02. 일본 문화와 광고
1) 일본인 특성
2) 일본 한류 트렌드
3) 최신 소비 트렌드
4) 주요 마케팅 시즌
5)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특징
03. 전통 매체 광고 시장의 변화
1) 일본 매체 이용 시간의 변화
2) 일본 TV 광고 vs 인터넷 광고
3) 일본 전통 4대 매체의 디지털 성장률
4) 일본 주요 방송사들의 디지털 영역 진출
5) 일본 신문/잡지 시장 현황
6) 일본 옥외광고 시장 현황
04. 디지털 광고 시장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2) 디지털 이용 현황
3) 동영상 광고 시장
4)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MCN
5)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6)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
1) 인구와 경제
2) 천황과 종교
3) 일본어 특징
4) 지역별 특징
5) 일본 공휴일
02. 일본 문화와 광고
1) 일본인 특성
2) 일본 한류 트렌드
3) 최신 소비 트렌드
4) 주요 마케팅 시즌
5)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특징
03. 전통 매체 광고 시장의 변화
1) 일본 매체 이용 시간의 변화
2) 일본 TV 광고 vs 인터넷 광고
3) 일본 전통 4대 매체의 디지털 성장률
4) 일본 주요 방송사들의 디지털 영역 진출
5) 일본 신문/잡지 시장 현황
6) 일본 옥외광고 시장 현황
04. 디지털 광고 시장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2) 디지털 이용 현황
3) 동영상 광고 시장
4)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MCN
5)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6)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
#나스미디어
#8월
#일본
#디지털 마케팅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