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PR콘텐츠로서 옥외광고의 효과 분석 : 서울시 보유매체 가로판매대 광고를 중심으로 -연구 Proposal-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8 pages| 2020.03.11| 파일형태 :
조회 80 다운로드 0
목차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한국옥외광고센터 #정책PR콘텐츠 #가로판매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