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제품의 디자인 혁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연세대학교 | 59 pages| 2006.12.01|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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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태도는 소비자 인지·감성·구매의도로 나눌 수 있으며, 연구 결과 디자인 혁신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을 높게 평가한 집단에는 높은 인지를 주고, 낮게 평가한 집단에는 낮은 인지 수준을 가지는 집단 간의 차이를 보였으며, 구매의도도 마찬가지였다. 반면에 디자인 혁신은 소비자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의 높고 낮음과 상관없이 소비자 감성에는 별다른 차이를 보이지 못하였다.
디자인 혁신 감성과 디자인 Brand Identity 하이테크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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