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음악산업과 미디어산업의 공생으로서 음악방송에 대한 시론: 경영적 이해와 법적 이해의 종합을 통한 오디션과 경연 프로그램의 분석, 그리고 경영전략의 도출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전문적인 회계정보이용자의 발생액 지속성 과대평가
국익을 위한 디지털 산업 규제: 미국 vs 애플 반독점 소송의 함의 및 국내 산업에의 시사점
버블 형성 메커니즘에 관한 실증 분석: 개인 혁신성 및 사회적 교류의 다중가산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유튜브 뉴스의 사회적시청 과정에서 정치표현이 정치적 태도극화에 미치는 영향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6월 호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CJ?메조미디어] 숏폼?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2년 10월 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