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서비스 종업원의 감정표현과 진정성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광고노출 시 태도 및 태도자신감 형성 과정에서 사고 자신감의 역할
소유지배괴리도가 자기주식취득과 현금배당에 미치는 영향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몰입형 소셜 VR 환경에서 아바타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단서가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 아바타 간 거리와 상대 아바타의 신체적 매력도를 중심으로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