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건설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18.04.06
-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김주호 교수(명지대),이준희 상무(보령제약), 배의찬 부장(삼성), 임희석 팀장(대림산업),원종록 팀장(SK텔레콤)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2년간 편집위원장으로 수고한 문철수...
- 애드컬럼 2011.03.25
- 가야금으로 연주하는 ‘캐논’에 맞춰 현란한 비트박스와 브레이킹을 선보이는 비보이들. 새로움에 새로움을 더해 놀라움이 되었던, 그 신선한 충격이라니! ‘익숙한 곳에서 새로움을 찾아내기’ ‘찾아낸 새로움을 멋들어지게 섞어 놀라움을 선사하기’. 이 지침들을 하나의...
- 기획 취재/조사 2011.01.19
- 올해 우리나라 광고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면, 본격적으로 통합 크리에이티브에 기반한 광고들이 눈에 많이 띄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 동안의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 벗어나 소비자와의 인터랙티브한 커뮤니케이션에 좀 더 큰 관심을 두고 시도하는 캠페인이 많이...
- 광고뒷이야기 2010.09.06
- 공급자 중심이었던 때에는 지역명과 건설사명이 결합된 단순한 형태로 아파트 이름을 지었지만 경기불황으로 미분양아파트가 늘어나면서 주택시장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 ‘브랜드’를 내세우기 시작한다. 이후 건설사들이 경쟁적으로 브랜드를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