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A광장] KAA광장
- 2018.04.06 12:00 | KAA저널
-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김주호 교수(명지대),이준희 상무(보령제약), 배의찬 부장(삼성), 임희석 팀장(대림산업),원종록 팀장(SK텔레콤)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2년간 편집위원장으로 수고한 문철수...
- [Daehong is] 영화보다 강렬했던 60초의 추억
- 2011.03.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가야금으로 연주하는 ‘캐논’에 맞춰 현란한 비트박스와 브레이킹을 선보이는 비보이들. 새로움에 새로움을 더해 놀라움이 되었던, 그 신선한 충격이라니! ‘익숙한 곳에서 새로움을 찾아내기’ ‘찾아낸 새로움을 멋들어지게 섞어 놀라움을 선사하기’. 이 지침들을 하나의...
- [특집 Ⅱ] 본격적인 통합 크리에이티브의 출발대에 서다!
- 2011.01.19 12:00 | CHEIL WORLDWIDE
- 올해 우리나라 광고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면, 본격적으로 통합 크리에이티브에 기반한 광고들이 눈에 많이 띄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 동안의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 벗어나 소비자와의 인터랙티브한 커뮤니케이션에 좀 더 큰 관심을 두고 시도하는 캠페인이 많이...
- Campaign History ㅣ 꼭 한 번 살아보고 싶은 아파트
- 2010.09.06 12:00 | 광고계동향
- 공급자 중심이었던 때에는 지역명과 건설사명이 결합된 단순한 형태로 아파트 이름을 지었지만 경기불황으로 미분양아파트가 늘어나면서 주택시장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 ‘브랜드’를 내세우기 시작한다. 이후 건설사들이 경쟁적으로 브랜드를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은...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09년 대한민국 광고계 결산 - 크리에이티브
- 2010.01.28 12:00 | CHEIL WORLDWIDE
- 대한민국에 TV방송국이 개국된 지 50년이 되었다. 그 짧지 않은 기간 동안 TV를 통해 수만 편의 TV광고가 방영되었다. 우리는 50년 동안 같은 형식의 매체 속에 광고를 우겨 넣었던 것이다. 비슷한 형태의 차별화되지 않는 고만고만한 광고들이 끊임없이 생산되었다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