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자료요약
                    
                    
                    동남아시아의 인터넷 인구는 약 1억 5천만명으로 전체 동남아 인구 대비 25%의 비중을 차지한다. 월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은 베트남, 태국이 26시간 이상으로 가장 길고,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가 16시간 정도로 비슷한 수준으로 나타났다. 동남아 국가별 Top5 온라인 사이트에 구글, 페이스북, 유튜브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글로벌 서비스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목차
                    
                    
                    A.동남아시아 인터넷 이용 현황 (1)
B.동남아시아 인터넷 이용 현황 (2)
C.주요 동남아 국가별 Top5 사이트
D.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1) 베트남, 태국
E.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2) 싱가포르, 필리핀
F.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3)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G.유통 사이트 이용 현황
H.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이용 현황
                B.동남아시아 인터넷 이용 현황 (2)
C.주요 동남아 국가별 Top5 사이트
D.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1) 베트남, 태국
E.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2) 싱가포르, 필리핀
F.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3)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G.유통 사이트 이용 현황
H.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이용 현황
                    
                    
                        
                        동남아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폴
                    
                        
                         해외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