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08년 해외 마케팅 시장 전망_Ad Ag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4 pages| 2008.01.15| 파일형태 :
조회 862 다운로드 0
자료요약

· 2008년 마케팅 환경

· 기술 혁신 및 창의력 요구

· 회계 책임의 중요성

· 디지털 & 휴대성개념강화

· Brand Swarm과 소셜 네트워크

· 보상 모델 (Compensation models)의 효과

· 신경학적 시장 조사 (Neurological Market Research) 필요

· ‘르네상스 마케터’ (Renaissance Marketers)의 등장

· 전략적 연계(strategic alignment)의 중요성

· 프라이버시 문제 해결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해외마케팅 시장전망 AdAge 마케팅환경 르네상스마케터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