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CYON - 프라다2
- 고급스러운 크리에이티브와 컴팩트한 매체 집행으로 프라다2 출시 이슈화
Case 2 : 롯데주류BG - 처음처럼
- 온라인상에서 TVC 이슈화를 유도하기 위해 포털내 동영상배너,동영상 관련 매체를 활용
- 고급스러운 크리에이티브와 컴팩트한 매체 집행으로 프라다2 출시 이슈화
Case 2 : 롯데주류BG - 처음처럼
- 온라인상에서 TVC 이슈화를 유도하기 위해 포털내 동영상배너,동영상 관련 매체를 활용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싸이언
LG전자
프라다
핸드폰
모바일
롯데주류
처음처럼
소주
주류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