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2010년 7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캐나다 관광청 - 이벤트 캠페인
- 바이럴 상품을 활용해 깊이 있는 메시지 전달 및 확산
Case 2 : YD온라인 - 오디션2 런칭 CBT 모집 캠페인
- 오디션2 홍보 및 CBT 모집
                    
                - 바이럴 상품을 활용해 깊이 있는 메시지 전달 및 확산
Case 2 : YD온라인 - 오디션2 런칭 CBT 모집 캠페인
- 오디션2 홍보 및 CBT 모집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사례연구
                    
                        
                        캐나다관광청
                    
                        
                        바이럴마케팅
                    
                        
                        YD온라인
                    
                        
                        오디션2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