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추석 시즌 주요 업종 공략
DMC report | (주)DMC미디어 | 23 pages| 2007.08.21| 파일형태 :
조회 2502 다운로드 3
자료요약
광고의 집행 규모 및 광고 전략은 시즌, 업종에 따라 다른 특성을 나타낸다. 추석 시즌인 가을(9월,10월)은 기업 신제품 launching PR 광고가 다수 집행되는 시점이며, 주로 연령이 높은 타겟을 위주로 한 가족 위주의 광고가 많이 집행되는 시기이다. 또한 user의 구매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의 구매유도 및 정보제공 광고가 많이 제공되는 시점이기도 하다.

본 보고서에서는 다가올 추석시즌에 대비하여, 추석 시즌의 광고 동향 및 추석 시즌 주요 업종 광고비 집행 동향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살펴보았다. 2006년 추석시즌 온라인 광고 현황 및 업종, 매체, 회사별 현황 그리고 추석시즌 광고비 특징을 중심으로 추석시즌 광고동향과, 유통 업종, 레져/스포츠 업종, 생활/잡화 업종, 수송 업종의 추석시즌 주요 광고비 동향을 중심으로, 다가올 추석 시즌의 주요업종 공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목차
I. 시즌별 광고 동향
1. 온라인 광고 시즌 lay-out
2. 시즌별 온라인 광고 특징


II. 추석 시즌 광고 동향
1. 2006년 추석시즌 온라인 광고 현황
2. 2006년 추석시즌 업종별 현황
3. 2006년 추석시즌 매체별 현황
4. 2006년 추석시즌 회사별 현황
5. 2006년 추석시즌 광고비 특징


III. 추석 시즌 주요 업종 광고비 집행 동향
1. 유통 업종
2. 레져/스포츠 업종
3. 생활/잡화 업종
4. 수송 업종
추석 시즌별 광고동향 media 미디어 기업광고 기업PR 타겟광고 인터넷광고 온라인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주)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