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Trend] 2013 상반기 Trend Report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64 pages| 2013.10.17| 파일형태 :
조회 1423 다운로드 7
자료요약
2013 상반기 Trend Report

40대_문화 주류층으로 부상
40대는 영화, 공연, 출판 등 대중 문화계에서 전방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며, 문화 주류층으로 부상
많은 인구, 사회활동을 통한 경제적 여유, 과거 서구 대중문화와 소비문화 경험으로 적극적인 문화 향유 의지, 복고와 아날로그 열풍에 젊은 층을 흡수하며 40대의 문화 파급력 강화
목차
2013 상반기 Trend Report

CONTENTS

-40대_문화계의 신(新) 티켓 파워로 부상
-수입차 시장 新트렌드 : 수입차 대중화 시대
-다양한 미디어 속의 PPL광고 : 시청형태의 변화로 확대되는 PPL
-디지털 시대, 새로운 종족의 출현
-쇼루밍족, 쇼핑 패턴의 변화
-연 4조원 시장, 지금은 모바일 쇼핑 시대
-모바일 카드 시장 키워드 : 30대 남성, 고액결제, 온라인쇼핑몰
-스마트폰 첫 화면 점령을 위한 플랫폼 경쟁
-카카오톡 PC 버전 출시에 따른 PC 메신저 시장 재편
2013 상반기 트렌드 PPL 카카오톡 쇼루밍족 수입차 마켓 트렌드 2013 상반기 Trend Report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