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이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3 pages| 2013.05.02| 파일형태 :
조회 1110 다운로드 1
자료요약
2012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이슈

01. 포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기면 개편
포털 초기면의 비중이 점진적으로 중요해짐에 따라 실용성 및 광고 집중도 확대

02. 유저의 인터넷 사용 행태의 변화
PC vs. 모바일 주 이용 시간·장소·서비스 모두 다른 양상을 보임

03. 새로운 개념의 애드네트워크 ‘ntree’ 등장
미디어렙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애드네트워크 상품

04. 국내 모바일 리치미디어 출시
각 매체별 리치미디어 상품 출시로 모바일 광고 시장의 지속적인 확대 예상

05. 온·오프 매체 활용 다각화
오디션 방송 열풍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확대는 신규 수익 창출을 가능케 함

06. 해외 온라인 광고비 증가
2012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 예상
목차
2012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이슈

01. 포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기면 개편
02. 유저의 인터넷 사용 행태의 변화
03. 새로운 개념의 애드네트워크 ‘ntree’ 등장
04. 국내 모바일 리치미디어 출시
05. 온·오프 매체 활용 다각화
06. 해외 온라인 광고비 증가
나스미디어 2012년 광고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이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