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2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이슈
01. 포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기면 개편
포털 초기면의 비중이 점진적으로 중요해짐에 따라 실용성 및 광고 집중도 확대
02. 유저의 인터넷 사용 행태의 변화
PC vs. 모바일 주 이용 시간·장소·서비스 모두 다른 양상을 보임
03. 새로운 개념의 애드네트워크 ‘ntree’ 등장
미디어렙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애드네트워크 상품
04. 국내 모바일 리치미디어 출시
각 매체별 리치미디어 상품 출시로 모바일 광고 시장의 지속적인 확대 예상
05. 온·오프 매체 활용 다각화
오디션 방송 열풍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확대는 신규 수익 창출을 가능케 함
06. 해외 온라인 광고비 증가
2012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 예상
01. 포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기면 개편
포털 초기면의 비중이 점진적으로 중요해짐에 따라 실용성 및 광고 집중도 확대
02. 유저의 인터넷 사용 행태의 변화
PC vs. 모바일 주 이용 시간·장소·서비스 모두 다른 양상을 보임
03. 새로운 개념의 애드네트워크 ‘ntree’ 등장
미디어렙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애드네트워크 상품
04. 국내 모바일 리치미디어 출시
각 매체별 리치미디어 상품 출시로 모바일 광고 시장의 지속적인 확대 예상
05. 온·오프 매체 활용 다각화
오디션 방송 열풍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확대는 신규 수익 창출을 가능케 함
06. 해외 온라인 광고비 증가
2012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 예상
목차
2012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이슈
01. 포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기면 개편
02. 유저의 인터넷 사용 행태의 변화
03. 새로운 개념의 애드네트워크 ‘ntree’ 등장
04. 국내 모바일 리치미디어 출시
05. 온·오프 매체 활용 다각화
06. 해외 온라인 광고비 증가
01. 포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기면 개편
02. 유저의 인터넷 사용 행태의 변화
03. 새로운 개념의 애드네트워크 ‘ntree’ 등장
04. 국내 모바일 리치미디어 출시
05. 온·오프 매체 활용 다각화
06. 해외 온라인 광고비 증가
나스미디어
2012년
광고
상반기 온라인 미디어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