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킹 리포트 분석 보고서
DMC report | (주)DMC미디어 | 7 pages| 2008.07.23|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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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인터넷 광고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그에 따른 기술력 또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인터넷 유저가 광고에 바로 반응할 수 있어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기존 4대 매체와 비교하였을 때, 인터넷 광고의 가장 큰 강점이라 할 수 있다.

기술력의 발달과 매체력의 증대로, 인터넷 광고의 투여량이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트랙킹 리포트 또한 보다 정교하고 철저하게 분석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주부를 타겟으로 집행되었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의 트랙킹 분석 과정 및 결과를 살펴봄으로써, 광고 캠페인 집행과 전략 구축에 있어 트랙킹 분석 리포트의 중요성을 알아보고자 한다.
목차
- Intro

- Tracking?

- 미디어 별 분석 - 어디서 왔는가?

- 유입형태별 분석 - 어떻게 왔는가?

- 단계별 분석 - 단계별 참여도는 어떠한가?

- 결론
인터넷 광고 트랙킹 분석 광고 전략 트랙킹 리포트 case study 사례분석 온라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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