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013 전세계 텔레비전 광고시장 전망
해외 모바일 브로드밴드 동향 | 방송통신위원회 | 5 pages| 2009.11.09| 파일형태 :
조회 2059 다운로드 100
자료요약
텔레비전 광고시장은 지상파TV와 다채널TV의 광고비 지출규모를 합산한 것이라 할 수 있다. 텔레비전 광고시장은 모바일방송 광고, 인터넷 광고와는 구분된다.
지상파TV 광고는 일반적인 TV를 통해 수신하는 지상파방송 네트워크의 광고를 말하며 다채널TV 광고는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디지털지상파방송(DTT) 등을 통해 접속하는 네트워크의 광고를 말한다.
본 고는 최근 PriceWaterhouseCoopers(이하 PWC)에서 발간한 Global Entertainment and Media Outlook: 2009~2013 중 텔레비전 광고시장 부문을 요약한 것으로 전세계 텔레비전 광고시장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목차
1. 개 요

2. 본 문

3. 결 어

참고자료
텔레비전 광고시장 광고비 모바일 인터넷 지상파 위성방송 브로드밴드 DTT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방송통신위원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