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자료요약
웹, SNS, 모바일 등 다각적인 매체를 활용한 캠페인.
진행으로 화이트닝 제품 홍보 및 페이스북 팬 확보.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이용자 체험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페이스북 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캠페인 초기에는 포털 초기면에 집중하여 노출 극대화 및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에 대한 이슈화를 유도했습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방송사 매체 SNS, 모바일 및 디지털 매거진 등 타깃 접점 매체를 다각적으로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입 및 이벤트 참여를 활성화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타깃 유저의 높은 관심과 반응으로 지속적인 페이스북 유입이 이루어졌고, 18,000여 명의 이용자가 새롭게 팬이 되었습니다. SNS 매체인 애드바이미를 통해서 약 650여 개의 헤라 화이트닝에 대한 광고 카피가 생성되고 공유되는 등 높은 참여 속에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진행으로 화이트닝 제품 홍보 및 페이스북 팬 확보.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이용자 체험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페이스북 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캠페인 초기에는 포털 초기면에 집중하여 노출 극대화 및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에 대한 이슈화를 유도했습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방송사 매체 SNS, 모바일 및 디지털 매거진 등 타깃 접점 매체를 다각적으로 활용하여 페이스북 유입 및 이벤트 참여를 활성화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타깃 유저의 높은 관심과 반응으로 지속적인 페이스북 유입이 이루어졌고, 18,000여 명의 이용자가 새롭게 팬이 되었습니다. SNS 매체인 애드바이미를 통해서 약 650여 개의 헤라 화이트닝에 대한 광고 카피가 생성되고 공유되는 등 높은 참여 속에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목차
Internet) 아모레퍼시픽 -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OOH) 민음사 - 스티브잡스
OOH) 민음사 - 스티브잡스
디지털 미디어
아모레퍼시픽
헤라
민음사
스티브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