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3. 식음료
매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33 pages| 2024.03.26| 파일형태 :
조회 422 다운로드 0
자료요약
[MARKET]

-제로 제품 출시를 넘어 제로 전문 브랜드 론칭

-맵부심 자극, 한 층 더 매워진 제품 출시

-바로 먹을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인기

[CONSUMER]

-식음료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식음료 제품 구매 경험자, 월 2회 이상 식음료 구매&음용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식음료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식음료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AI와 함께 기획한 신제품 음료 출시

-RTD 신제품 홍보를 위해 셀럽 모델 기용

-참여형 캠페인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