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3. 식음료
자료요약
[MARKET]
-제로 제품 출시를 넘어 제로 전문 브랜드 론칭
-맵부심 자극, 한 층 더 매워진 제품 출시
-바로 먹을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인기
[CONSUMER]
-식음료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식음료 제품 구매 경험자, 월 2회 이상 식음료 구매&음용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식음료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식음료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AI와 함께 기획한 신제품 음료 출시
-RTD 신제품 홍보를 위해 셀럽 모델 기용
-참여형 캠페인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마케팅
-제로 제품 출시를 넘어 제로 전문 브랜드 론칭
-맵부심 자극, 한 층 더 매워진 제품 출시
-바로 먹을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인기
[CONSUMER]
-식음료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식음료 제품 구매 경험자, 월 2회 이상 식음료 구매&음용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식음료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식음료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AI와 함께 기획한 신제품 음료 출시
-RTD 신제품 홍보를 위해 셀럽 모델 기용
-참여형 캠페인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