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목차
ISSUE CHECK
· '모바일·다시보기·케이블' 젊은층 중심 TV드라마 시청 행태 변화
· 국내 방송사, 드라마 유통채널 '디지털 매체'로 확대
CASE STUDY
· A드라마 - 첫 방송 전 2달 동안 기간별 차별화된 소재 전략을 활용한 브랜딩 캠페인
· B드라마 - 드라마 첫 방송일, 광고 집중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및 시청자 유입 확대 캠페인
· '모바일·다시보기·케이블' 젊은층 중심 TV드라마 시청 행태 변화
· 국내 방송사, 드라마 유통채널 '디지털 매체'로 확대
CASE STUDY
· A드라마 - 첫 방송 전 2달 동안 기간별 차별화된 소재 전략을 활용한 브랜딩 캠페인
· B드라마 - 드라마 첫 방송일, 광고 집중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및 시청자 유입 확대 캠페인
나스미디어
드라마 브랜딩 캠페인
드라마